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배송문의] 브랜드 별 배송비 알고싶어요!

    번호: 4

    BBQ 배송과 각 브랜드 개별 배송비는 별도로 부과됩니다.

    브랜드 개별 배송: 브랜드 정책에 따라 무료배송 혹은 배송비 부과 (3,000원)

  • [상품문의] 수령한 상품을 확인해보니 파손되어 있어요.

    번호: 3

    파손시에는 박스 파손 부위 / 박스에 붙어있는 송장 사진 / 내품 사진 총 3장

    e-commerce@bbq.co.kr으로 사진과 성함 전달 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 도움 드리리고 있습니다.

  • [교환&반품] 불량, 하자, 오배송되어 교환하고 싶습니다.

    번호: 2

   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에는 택배비는 저희쪽에서 부담합니다.

    고객센터(1588-9282)로 연락을 주시면 해당 부분에 관련하여 안내 도움 드리겠습니다.

  • [회원가입/로그인] 아이디/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1

  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를 통해서도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BBQ몰 고객센터 (1588-9282)로 연락주세요.

  • [회원가입/로그인]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 비회원으로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번호: 0

    저희 BBQ몰은 회원과 비회원 모두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을 하실 경우 BBQ몰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및 적립금,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하셔야 주문내역이 확인됩니다.

   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TOP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