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배송문의] 브랜드 별 배송비 알고싶어요!
번호: 4
BBQ 배송과 각 브랜드 개별 배송비는 별도로 부과됩니다.
브랜드 개별 배송: 브랜드 정책에 따라 무료배송 혹은 배송비 부과 (3,000원)
[상품문의] 수령한 상품을 확인해보니 파손되어 있어요.
번호: 3
파손시에는 박스 파손 부위 / 박스에 붙어있는 송장 사진 / 내품 사진 총 3장
e-commerce@bbq.co.kr으로 사진과 성함 전달 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처리 도움 드리리고 있습니다.
[교환&반품] 불량, 하자, 오배송되어 교환하고 싶습니다.
번호: 2
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에는 택배비는 저희쪽에서 부담합니다.
고객센터(1588-9282)로 연락을 주시면 해당 부분에 관련하여 안내 도움 드리겠습니다.
[회원가입/로그인] 아이디/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
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이를 통해서도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BBQ몰 고객센터 (1588-9282)로 연락주세요.
[회원가입/로그인]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? 비회원으로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번호: 0
저희 BBQ몰은 회원과 비회원 모두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을 하실 경우 BBQ몰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및 적립금,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하셔야 주문내역이 확인됩니다.
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